기업신용평가 - SCI평가정보

본문 바로가기

기업신용평가

서비스 이용절차

  • 01서비스 신청 & 수수료 입금
    신청하기를 통해 원하시는 서비스 선택 후 진행합니다.
    신청완료 후 안내된 계좌번호로 해당 수수료를 입금합니다.
    입금 시 입금자명은 반드시 업체명(상호명)으로 기재하셔야 합니다.
    개인명으로 입금하시는 경우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세금계산서는 입금 후 3일 이내 이메일을 통해 발행됩니다.
  • 02온라인자료 전송 & 우편서류 제출
    기업현황표, 온라인 재무자료 및 부가세자료를 전송합니다.
    우편 제출 서류를 확인 후 발송합니다.
    온라인 및 우편 제출서류 모두 필수입니다.
  • 03분석 및 평가
    분석 및 평가는 신청 및 입금, 서류제출이 완료된 이후 진행되며, '진행상황'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평가 소요기간은 일반서비스 5영업일, 급행서비스 3영업일, 급행플러스서비스 2영업일이 소요됩니다.
    추가서류 보완 또는 심도 있는 심의가 필요한 경우 상기 소요시간이 초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04확인 및 제출
    기업신용평가가 완료되면 신청 시 기입한 핸드폰과 이메일 주소로 완료사항을 안내 드립니다.
    기업신용평가 결과는 '등급확인'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  기술신용평가 및 조달용 기술평가는 www.scitcb.co.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